[똑똑한 소비] 롯데홈쇼핑, '쇼핑 대목' 성탄설 앞두고 초특가 방송

롯데홈쇼핑은 쇼핑 대목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파격 할인 행사를 한다. 특집 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해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1일엔 TV 방송을 통해 패션 시즌오프 특집전을 연다. 오전 8시10분부터 10시25분까지 롯데홈쇼핑 인기 패션의류를 최저가에 판매한다. 역대 시즌오프 특집전 중 최다 물량을 확보했다는 게 롯데홈쇼핑 측 설명이다. 오후 3시40분부터 90분간은 롯데홈쇼핑 인기 잡화제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10월 롯데홈쇼핑 대표 뷰티&패션 프로그램인 ‘정쇼’를 통해 처음 나온 ‘장루이쉐레 양가죽 핸드백’을 기존가 대비 20% 깎아준다. ‘장루이쉐레 리얼 파이톤 지갑(9만9000원)’,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다니엘에스떼 앵클부츠(6만원대)’ 등도 판매한다.

‘정쇼’를 성탄절 특집방송으로도 준비했다. 오는 17일과 24일 ‘크리스마스 소원이 이뤄진다’라는 주제로 시즌 상품을 판다. 한 해 동안 정쇼를 통해 인기를 모았던 뷰티 상품 ‘안네마리보린 오렌지 블라썸’, 패션잡화 ‘에비뉴제인 워머’를 럭키박스로 구성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또 다른 대표 뷰티 프로그램 ‘나쁜여자쇼’에선 장기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18일부터 총 2주간 인기 뷰티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첫날인 18일 낮 12시30분엔 ‘닥터스랩 더마 파운데이션’을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소개한다. 잡티, 주름, 굴곡 등의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려주는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미국 브로드웨이의 백스테이지에서 히든 시크릿 아이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에센스,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콤팩트를 통합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스킨 케어성분도 63% 함유해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는 25일엔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제품을 최다 구성으로 소개한다.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선 유아 및 아동용품전을 준비했다. 오는 18일까지 최대 57% 할인가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 BIG4’를 진행한다. 상품군에 따라 토이마켓, 북마켓, 윈터패션마켓, 베이비마켓 등 카테고리를 분류해 운영한다. 남자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터닝메카드의 ‘다이노코어 울트라디버스터 샤벨’(8만5500원)과 ‘또봇’ 인기제품을 최대 57% 할인해 준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완구 브랜드인 ‘하페’ ‘침슨’ ‘키드크래프트’ 등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오는 18일까지 경품 행사도 연다. 온천 여행지와 세계 유명 휴양지 여행권을 경품으로 준다. 롯데홈쇼핑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응용프로그램)인 ‘바로TV’ ‘롯데홈쇼핑’ ‘롯데원TV’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1회, 3회, 5회 이상 등 응모 횟수에 따라 대만, 발리, 호주의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이후 롯데아이몰, 바로TV, 롯데원TV, 롯데홈쇼핑 앱을 통해 발표된다.

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