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슬리피가 12일 정오 신곡 ‘Oh Yeah’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9일 R&B 힙합 넘버에 재즈 피아노 연주를 가미한 신곡 ‘Oh Yeah’의 음원을 공개했던 슬리피가 오늘 정오 네 번째 디지털 싱글 ‘Oh Yeah’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슬리피의 신곡 ‘Oh Yeah’의 뮤직비디오는 한강, 공원 등을 배경으로 영상 전체를 흑백톤으로 처리해 곡의 따뜻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영상미를 강조했으며 달달한 가사에 맞춰 노래하는 슬리피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슬리피의 애완견 퓨리가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슬리피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슬리피는 언터쳐블 시절부터 히트곡 ‘Tell Me Why’, ‘배인(VAIN)’, ‘크레파스’ 등을 남기며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그간 발표했던 ‘쿨밤’, ‘기분탓’, ‘바디로션’, ‘내가 뭘 잘못했는데’ 등 퀄리티 높은 솔로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바 있으며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국주와 함께 설레임 넘치는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화물칸 의혹… 국정원·해경 언급, 밝혀진 사실은?
ㆍ`문제적남자` 박새힘, 동생 바보 면모 "박경에 멘사 시험 겸손해 안 하겠다고"
ㆍ초등교사가 지적장애 여중생과 성매매…처벌은?
ㆍ문재인, 朴 `피눈물 난다는 말 알겠다` 발언 일침 "국민이나 할 수 있는 말"
ㆍ김준수 `충성`.. 팬들 "건강하게 잘 다녀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