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재원/사진제공=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방송화면
김재원/사진제공=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방송화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의 이중생활이 밝혀졌다.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연출 이대영, 김성욱 극본 조정선) 김재원이 공사 현장 소장에서 언론사 대표를 오가며, 본격적인 복수의 서막을 올렸다.

지난 10일 방송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9회에서는 미스터리 그 자체였던 현우(김재원)의 실체가 조금씩 드러났다. 형섭(김창완)의 앞집 이웃이자 근처 공사 현장 소장으로서 모두에게 친절했던 그가, 공사장을 나선 뒤 옷차림과 얼굴 표정을 180도 바꾸며 감춰 둔 발톱을 드러낸 것.

잘 차려진 수트로 환복을 한 현우는 형섭의 장남 성훈(이승준)이 다니던 진성일보의 대표로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대기 발령 시킨 직원 중 성훈을 제외 모든 직원을 복직시키는 것도 모자라 그의 인적 자료를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냉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성훈을 해고시켰던 장본인이 현우였다는 사실까지 밝혀지며 충격에 충격을 더하기도.

이와 함께 김재원의 소름 끼치는 표정 변화 또한 이목이 집중된다. 양면성을 지닌 캐릭터인 만큼 평소엔 한없이 친절한 모습에서 복수 앞에서는 비열한 웃음도 서슴지 않는 냉정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숨막히는 몰입도를 탄생시켰다는 평.

한편, 골든스트리트 대표에 이어 진성일보 대표까지 매회 현우의 새로운 모습들이 드러나는 가운데, 현우가 겨눈 복수의 칼날이 형섭의 가족에게 앞으로 어떤 비극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