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빅뱅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빅뱅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빅뱅이 8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의 ‘MADE THE FULL ALBUM’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더불어 D-3 티저를 게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빅뱅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작은 방바닥에 널브러진 모자이크 처리된 잡지, 화투 등 파격적인 아이템들이다. 특히, 형형색색의 의상과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한껏 멋을 뽐낸 멤버들의 이미지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3일 0시에 공개되는 ‘MADE THE FULL ALBUM’의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는 제목처럼 유쾌한 가사를 지니고 있는 그루브한 미디움 템포의 힙합 장르곡이다.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의 공동 작품이며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인 R.Tee가 이름을 함께 올려 이들의 시너지가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빅뱅의 새로운 정규 앨범 ‘MADE THE FULL ALBUM’은 더블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 ‘LAST DANCE’와 신곡 ‘GIRLFRIEND’를 비롯해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공개한 ‘M.A.D.E’ 시리즈의 히트곡까지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한편, 빅뱅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V라이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컴백 방송을 꾸미는가 하면 신곡 2개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