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박나래, 장도연 / 사진제공=SBS ‘모비딕’
박나래, 장도연 / 사진제공=SBS ‘모비딕’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비딕’을 통해 신개념 인터뷰를 선보인다.

8일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은 신규 콘텐츠 ‘박나래의 스터뷰’를 공개한다.

‘스터뷰’는 ‘스터디’와 ‘인터뷰’의 합성어로, ‘박나래의 스터뷰’는 박나래가 연예계 뇌섹 남녀들의 브레인을 다양한 방법으로 탈탈 터는 독특한 콘셉트의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될 ‘박나래의 스터뷰’ 1회 게스트는 개그우먼 장도연이다. 장도연은 토익 905점을 받은 개그계 대표 ‘뇌섹녀’로 ‘스터뷰’를 통해 자신의 영어 실력 검증을 비롯해 토익 고득점 비결을 낱낱이 밝힐 예정이다.

장도연이 강조한 토익 고득점 비법은 바로 ‘타이밍’이었다. 좋은 교재를 보고 학원에 다니며 꾸준히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효과적인 것은 ‘똥줄’이 탈 때라는 것. 이 밖에도 ‘수면제’라고 불리는 토익 4교시에 졸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비결 등 장도연의 기상천외한 토익비법들이 SBS 모비딕 ‘박나래의 스터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나래의 스터뷰’ 제작진은 “초밀착 인터뷰, 듣기평가 인터뷰, 메멘토 인터뷰 등 장도연이 ‘박나래의 스터뷰’를 통해 영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며 “스터디 인터뷰라기에는 너무 웃긴 상황들이 이어졌다. 박나래와 장도연의 케미가 더해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인터뷰가 탄생했다”고 녹화 후기를 전해 기대감을 키웠다.

‘박나래의 스터뷰’ 장도연 편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 SNS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판도라TV, 곰TV, 피키캐스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