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발매를 앞둔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멤버별 릴레이 티저 두 번째 주자로 보미와 남주의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에이핑크는 8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공식 SNS에 멤버 보미와 남주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스페셜 앨범 `Dear`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데님 재킷 차림의 보미는 옅은 메이크업과 브라운 컬러의 헤어스타일을 늘어뜨리고 카메라를 응시, 사랑스러운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넘나들며 신비한 매력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한껏 물오른 미모가 빛을 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이핑크 공식 `비타민`을 담당하는 남주는 평소의 발랄한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강렬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이핑크는 15일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발매를 앞두고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7일 초롱과 나은, 8일 보미와 남주에 이어 선보일 은지와 하영의 티저 이미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페셜 앨범 `Dear`의 타이틀 곡은 `별의 별`. 애틋한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업템포 힙합장르와 잘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지난 6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 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12월 15일 모든 음원이 공개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영선·주식갤러리 위증 협공에 말 바꾼 김기춘 "죄송하다"
ㆍ주식갤러리 `청문회스타` 등극?… 김기춘 위증 결정적 제보
ㆍ최순실 2차 청문회 안민석, 장시호에 "제가 미우시죠?" 장시호 "네"
ㆍ`라디오스타` 아이린 "박보검과 열애설? 전혀 몰랐다"
ㆍ`라디오스타` 서지혜, 클럽 H.O.T. 출신?.. "토니 부인이 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