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와 비영리재단법인 LOVE FNC가 자선바자회로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한다. FNC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오는 17~1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FNC 자선바자회 with 현대백화점’을 개최한다.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델로 활약 중인 케라시스, 스프라이트를 포함해 필립플레인, 오티스타, 프루티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은 물론 현대백화점 입점 브랜드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바자회는 FNC 10주년 공익활동인 ‘열일[10+1]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FNC는 미얀마 학교 건축 및 교육 지원, 탄자니아 봉사활동, 에콰도르 긴급구호 지원,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 지원, 국내 아동 정서 지원, 국내외 의(衣)?식(食) 지원, 밥퍼 나눔 봉사, 유기동물 보호활동, 구세군과의 공익활동에 이어 국내외 아동교육지원을 위한 자선바자회로 올해 10가지 공익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팬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FNC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열(熱)일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할 수 있다. SNS에 업로드 되는 콘텐츠에 하트나 좋아요를 누르면 FNC가 한 건당 100원씩을 기부한다. 이는 즐겁고 건강한 기부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엔터도네이션’ 사업의 일환이다. FNC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등 아티스트들의 이름을 딴 학교 건립은 물론 배우 정진영, 정해인의 학교 짓기 프로젝트 동참 및 소속 아티스트와 직원들의 다양한 국내외 봉사활동 참여를 바탕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2015년 코스닥협회가 선정한 ‘제7회 대한민국 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사회공헌기업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영선·주식갤러리 위증 협공에 말 바꾼 김기춘 "죄송하다"
ㆍ최순실 2차 청문회 안민석, 장시호에 "제가 미우시죠?" 장시호 "네"
ㆍ`라디오스타` 아이린 "박보검과 열애설? 전혀 몰랐다"
ㆍ`라디오스타` 서지혜, 클럽 H.O.T. 출신?.. "토니 부인이 꿈"
ㆍ시종일관 `모르쇠` 김기춘, 주식갤러리 제보 받은 박영선에 `멘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