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에게 인간의 시기와 동경이 옵션처럼 따라다니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푸른 바다의 전설’ 7회에서 심청(전지현)은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허준재(이민호)의 질투심을 자극했고 남다른 패션소화력으로 안진주(문소리)의 시기와 동경의 대상이 됐다. 아직은 알아갈 것이 많은 그녀에게 인간들의 감정은 생소하게만 느껴졌지만 좋은 실전공부도 되고 있다.
특히 안진주와의 만남은 예사롭지 않은 전조가 될 예정이다. 진주는 청이가 입고 있는 옷이 전부 의류수거함에 있던 것인지도 모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시기했으며 동시에 동경했다. 허영심이 많은 부잣집 사모님에게 청이는 잊히지 않는 존재가 됐고 다소 특이했던 만남이 청이에게 미칠 영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에 와서 처음 만난 남자 인어 유정훈(조정석)의 ‘허준재 질투 유발 작전’에 투입 돼 본의 아니게 허준재의 마음을 심란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오래 전부터 아주 특별한 사이였던 것처럼 정훈과 스스럼없이 스킨십을 하고 애교만점 모습을 보여줬으며 정훈 역시 청이의 행동 하나하나에 맞장구를 치는 등 질투콤비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이처럼 심청은 점점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소유하고 싶은 대상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인어의 존재감은 가히 매혹적일 수밖에 없기에 청이가 더 많은 사람들과 얽히면 얽힐수록 일어날 다양한 사건에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무엇보다 청이의 일거수일투족에 시선이 집중되는 것은 전지현(심청)이 에피소드의 가운데에서 무게중심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민호(허준재)를 비롯해 특별 출연한 조정석(유정훈)까지 누구와 있어도 그림이 되는 케미와 순수함과 엉뚱함, 발랄함과 진지함을 오고가는 등 다양한 결을 보여주는 그녀의 연기는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더욱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에 불을 지피고 있다.
이 날 방송 말미 청이는 준재가 나간 사이 집에 있던 풀장에 들어가 오랜만에 아름다운 꼬리를 드러냈다. 하지만 준재가 휴대폰을 가지러 다시 집으로 귀가, 청이가 정체를 들키게 될 일촉즉발의 상황에 처해 긴장감을 높였다.
매혹적인 인어 전지현을 만날 수 있는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8일 오후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