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N ‘비밥바룰라’/사진제공=MBN
MBN ‘비밥바룰라’/사진제공=MBN
‘비밥바룰라’ 금보라가 재혼에 관한 솔직한 입담을 뽐낸다.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비밥바룰라’에서는 전영록, 하춘화, 금보라 등 치열한 젊은 시절을 보내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이 출연해 행복한 ‘나’를 위한 위시리스트를 만들고 직접 실천에 옮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금보라는 위시리스트 중 하나로 ‘여자들끼리 떠나는 수다 여행’을 꼽았고, 선배 연기자 김영옥, 최근 팽현숙에서 개명한 코미디언 팽수희와 함께 강화군 석모도로 떠났다. 이야기를 나두던 중 금보라는 “나의 신앙은 남편”이라며 “첫 번째 결혼식은 교회를 다니는 남편을 따라 교회에서 했고, 두 번째 결혼식은 절에 다니는 남편을 따라 절에서 했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금보라는 “재혼할 때 결혼식을 안 하려고 했는데, 남편이 격식은 갖추자고 하더라. 남편의 뜻에 따라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이 상처를 당해서 나와 결혼할 때 ‘건강만 해라’라고 했다. 지금도 내 건강에만 신경을 쓴다. 그래서 가끔 내가 불리할 때는 ‘왜 뒷골이 당기지? 나 저혈압인가 봐’라고 아픈척하며 상황을 모면할 때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재혼 후 여자로서 행복감을 느낀다. 내 남자가 나를 위해주는 게 느껴져 좋다”고 재혼에 대한 긍정적 입장을 보였다.

금보라는 “선택에 있어 늘 신중함을 기한다. 지금 가진 걸 버리지 않고 그냥 지금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선택이라면 그냥 쭉 가는 스타일이다. 선택함에 있어 신중을 기하되 선택을 할 땐 과감하게 해야 한다”고 신념을 전했다.

‘비밥바룰라’는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