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net ‘슈퍼스타K 2016’ 이지은, 유성은 / 사진제공=이지은(Mnet), 유성은(뮤직웍스)
Mnet ‘슈퍼스타K 2016’ 이지은, 유성은 / 사진제공=이지은(Mnet), 유성은(뮤직웍스)
‘슈퍼스타K 2016’ TOP2 김영근과 이지은이 뮤지션들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8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 2016’ 결승전에서 김영근과 이지은은 ‘자유곡 미션’과 ‘스페셜 스테이지’ 총 2번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스페셜 스테이지’는 TOP2와 실력파 뮤지션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지은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주인공은 바로 Mnet ‘보이스 코리아’ 출신의 가수 유성은. ‘슈퍼스타K 2016’ 제작진에 따르면 이지은이 평소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유성은을 꼽아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되었으며, 유성은이 오디션 프로그램 경험자이자 가수 선배로서 이지은에게 경연에 대한 노하우와 팁을 아낌없이 전했다고.

또 유성은은 ‘슈퍼스타K 2016’ 제작진을 통해 이지은과 호흡을 맞춰본 소감을 전했다. 유성은은 “어린 친구가 깊은 감성을 어쩌면 이렇게 잘 표현할까 싶었다.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것이 부럽기도 했다”며, “지은 양이 결승전에 대한 부담이 클 텐데 의젓하게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 대견하다”고 밝혔다.

유성은은 보컬로서 이지은의 강점에 대해 “목소리의 힘이 좋고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거친 표현들이 매력인 것 같다. 기본기가 탄탄하고 습득력이 굉장히 빠르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제 결승전만 남았는데 정말 고생 많았고,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지은 양다운 무대를 보여주세요. 같이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결승전에서 좋은 무대 만들어봐요”라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김영근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밀 뮤지션은 베일에 싸여 있다. TOP2 김영근, 이지은이 어떤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슈퍼스타K 2016’ 결승전은 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