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혜미(표혜미)가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6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혜미가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에 유리애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며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혜미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는 실종 추적 전문 탐정 공중기 앞에 사라진 오빠를 찾아달라고 미스터리 한 여인이 나타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탐정 수사물이다. 극중 혜미는 오랜 혼수상태로 세상 물정을 전혀 모르는 이십대 중반의 `유리애`역으로 분한다. 오빠를 찾아달라고 탐정을 찾아왔지만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최대한 아끼는 미스터리 한 핵심 인물로 스토리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혜미는 최근 뮤지컬 `노서아 가비`, 연극 `안녕, 후쿠시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경험을 쌓아 온 것은 물론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으로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는 나인뮤지스 혜미와 함께 틴탑의 창조(공중기 역)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 기피?.. "독일서 신혼생활"
ㆍ허경영 4년 전 예언, 대통령 탄핵부터 촛불시위까지 “국민 들고 일어난다”
ㆍ정유라 남편 신주평 “둘 사이 이상해”...승마공주와 어떻게 만났나?
ㆍ허경영 예언적중, 19대 대선 공약 발표 `눈길`
ㆍ청문회 일정 첫발, 1차 8대 재벌총수 대거출석…국회방송-팩트tv 생중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