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가 콘서트 실황이 담긴 한정판 LP를 발매한다. 오는 13일 발매되는 콘서트 라이브 LP는 지난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의 실황을 담은 LP로, 6일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가 실시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라이브 LP는 일반적인 블랙판이 아닌 신화를 상징하는 주황색 판형으로 독일에서 특별 주문 제작,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총 45분 분량의 LP를 비롯한 고화질 공연 사진과 가사를 담은 북클릿은 물론, 고유 넘버링이 새겨진 8000장 스페셜 한정판으로 출시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LP에는 ‘HERO’ 콘서트의 전곡 중 ‘열병’, ‘Once In A Life’ 등 총 10곡의 라이브 음원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직 LP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화만의 아날로그 감성과 사운드가 담겨져 있어 듣는 이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LP를 발매한다. 신화 멤버들이 아날로그 감성과 잘 어울리는 최상의 곡들을 직접 선정하는 등 남다른 애정과 정성을 쏟은 만큼, 팬 분들에게도 더욱 특별하고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3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 매장을 통해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 ‘HERO’의 라이브 LP를 발매하는 신화는 오는 12월 17일~18일 양일간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동석과 개그 코드 잘 맞는다던 예정화, SNS선 아재 개그? "촬영 대기하다 미쳐버림"
ㆍ신주평 입 열었다.. "정유라와 결별, 독일서 4월 귀국"
ㆍ예정화 "연인 마동석, 4인용 소파 한 손으로 들어"
ㆍ"박 대통령 태반주사 처방" 이선우 청와대 의무실장, 대통령 혈액 외부 반출에 대해서는?
ㆍ마돈나, 입양한 딸의 체조 우승을 축하하는 격려 메시지로 애정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