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웹툰 ‘손의 흔적’이 웹드라마로 제작된다.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무장한 인기웹툰 ‘손의 흔적’을 2017년 1월 웹드라마로 만나볼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문자를 읽을 수 있다면?”이라는 기발한 상상에서 시작한 ‘손의 흔적’은 타인의 메신저 대화를 엿볼 수 있는 휴대폰 어플을 손에 넣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 ‘손의 흔적’은 연재 당시 뜨거운 인기를 받았으며, 드라마화를 소망하는 독자들의 요청과 추천이 쇄도한 작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웹드라마화가 결정된 만큼, 기대감이 극대화되고 있다. 웹드라마 ‘손의 흔적’은 원작 웹툰을 통해 입증된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시즌 별로 다양한 스토리를 펼쳐나갈 전망. 한 남자의 짝사랑으로 시작된 캠퍼스 로맨틱 스릴러 ‘손의 흔적’ 시즌1을 비롯해,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녀들의 전쟁’ 시즌 2, 감 떨어진 무당의 비밀이 담긴 ‘무당당’ 시즌 3가 이어진다. 특히 떠오르는 청춘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류화영의 출연에 이목이 집중되는 바. 류화영은 시즌 1,2,3의 주연을 맡아, 시즌 별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시즌1 ‘손의 흔적’의 주연을 맡게 된 신재하는 타인의 삶을 꿰뚫어보는 수상한 복학생 김홍식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시즌 2 ‘소녀들의 전쟁’ 속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창민 역에는 배유람이 캐스팅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손의 흔적’은 KBS 드라마 스페셜로 데뷔한 김미정 작가, 그리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지원 사업`에서 선발된 신인작가 최창열, 전미현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육룡이 나르샤`의 제작사 `뿌리깊은나무들`이 제작한 웹드라마이다. 현재 시즌 1,2,3의 촬영은 모두 마친 상황. 2017년을 여는 첫 번째 네이버 웹드라마로, 오는 1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동석과 개그 코드 잘 맞는다던 예정화, SNS선 아재 개그? "촬영 대기하다 미쳐버림"
ㆍ예정화 "연인 마동석, 4인용 소파 한 손으로 들어"
ㆍ신주평 입 열었다.. "정유라와 결별, 독일서 4월 귀국"
ㆍ"박 대통령 태반주사 처방" 이선우 청와대 의무실장, 대통령 혈액 외부 반출에 대해서는?
ㆍ마돈나, 입양한 딸의 체조 우승을 축하하는 격려 메시지로 애정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