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모비딕 ‘3차 가는 길’ / 사진제공=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
모비딕 ‘3차 가는 길’ / 사진제공=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
연예인들의 실제 술자리 현장을 엿본다.

SBS 모바일 브랜드 ‘모비딕’은 5일 온라인과 SNS 채널을 통해 본격 음주 방송 ‘3차 가는 길’ 1편을 공개한다. ‘3차 가는 길’은 ‘리얼 음주 방송’을 콘셉트로, 연예인들의 1차부터 3차까지 실제 술자리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새로운 영상 콘텐츠이다.

멤버 또한 화려하다. 연예계 대표 주당인 정찬우, 탁재훈 두 MC를 필두로 분위기 메이커 신봉선, 애주가 아이돌 EXID 솔지, 대세 아이콘 딘딘 그리고 여심 저격꾼 에디킴까지 ‘3차 가는 길’에 합류했다. 특히 정찬우의 경우 ‘실제로 술을 마시며 방송을 한다’는 말에 “평소 해보고 싶었던 콘셉트”라며 반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서울의 음주 핫플레이스를 배경으로 흥을 북돋는 음주 가무와 술게임, 그들만의 시크릿 술 제조법까지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3차 가는 길’ 제작진에 따르면, 출연자들은 카메라도 의식하지 않은 채 진짜 술자리를 즐겼다는 후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연예인들의 리얼 음주 토크와 술자리에서만 가능한 그들의 진솔한 속 이야기까지 고스란히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달 ‘모비딕’ 측은 ‘3차 가는 길’의 녹화 현장을 페이스북 LIVE를 통해 생중계해 큰 화제를 모았다. 즉석에서 취중 라이브를 선보인 에디킴의 모습 등 한껏 달아오른 현장 분위기가 공개된 것.

‘3차 가는 길’ 제작진 측은 “방송이나 매체에서는 보기 힘든 스타들의 의외의 모습과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촬영 전까지 서로 친분이 없던 여섯 사람이 실제로 술을 마시면서 친해지는 과정”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이어 “‘술방’의 역사를 새로 쓸 ‘3차 가는 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3차 가는 길’은 5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5시 30분,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 판도라TV, 곰TV, 피키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