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E.S. 리얼리티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E.S. 리얼리티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돌아온 원조 걸그룹 S.E.S를 리얼리티에서 만난다.

S.E.S.는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의 일환으로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리멤버, 아임 유어 에스이에스(Remember, I’m Your S.E.S.)(이하 리멤버)’를 촬영했다. 생생한 컴백 스토리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리멤버’는 5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첫 방송된다.

특히 지난 달 28일부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서는 3개의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 S.E.S.가 추억의 장소를 찾아 가는 모습부터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발매된 곡 ‘러브 [스토리](Love [story])’의 녹음 현장, 특별한 인연들과의 깜짝 만남이 성사되는 모습 등이 티저 안에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한 재미와 감동을 예고해 본편 방송에 대한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S.E.S.는 오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16년만의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개최하며, 지난 달 30일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킨 바 있는 만큼, 이번 리얼리티 역시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S.E.S.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2017년 1월 2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의 티저 이미지도 공개, 바다, 유진, 슈 세 멤버의 변함 없는 미모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이번 프로젝트 ‘리멤버’를 통해 보여줄 S.E.S.의 다양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리멤버’는 총 10회로 구성, 5~9일, 12~16일 10일간 한 회씩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