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김지석 / 사진제공=tvN ‘문제적남자’
김지석 / 사진제공=tvN ‘문제적남자’
김지석 / 사진제공=tvN ‘문제적남자’
‘문제적남자’ 김지석이 수염을 자르지 않겠다고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4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전현무는 덥수룩하게 수염을 기르고 등장한 김지석을 향해 “밀정 찍다 오셨냐”며 농담을 건넨다.

김지석은 “‘신체발부 수지부모’라는 말이 있듯이 이제부터 문제를 맞힐 때까지 수염을 자르지 않겠다”고 답했고, 황당하다는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던 전현무는 “조만간 추노되겠네”라고 놀려 폭소를 자아낸다.

문제 풀이에 강한 의욕을 보인 것도 잠시, 김지석은 고난도 뇌풀기 문제에 고민하는 뇌섹남들에게 연신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기부천사’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어 웃음을 선사한다. 김지석은 자신이 건넨 힌트를 듣자마자 “정답”을 외치는 뇌섹남들을 보며 “짜증나”를 연발했고, 전현무는 “어시스트를 잘하는 것도 능력”이라고 칭찬 아닌 칭찬을 해 큰 웃음을 안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서울대 공대 출신의 뇌섹 듀오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무공해 매력을 발산한다. 방송 울렁증이 있다는 두 명의 특별 게스트는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긴장을 풀어야겠다”며 독특한 몸짓으로 엉뚱함을 뽐내는가 하면, 시종일관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

뛰어난 브레인의 듀오 게스트를 위한 ‘뇌테크 뇌풀기’ 문제가 대거 출제돼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뇌섹 듀오는 “정답이 없는 문제인 것 같다”며 예측 불허의 행동을 이어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걸스데이 혜리가 이상형이라는 게스트에게 전현무는 “문제를 맞추면 즉석 영상통화를 하겠다”고 제안, 그 결과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