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강예원, 이규한 / 사진제공=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 티저
강예원, 이규한 / 사진제공=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 티저
배우 강예원과 이규한이 ‘씬스틸러’ 출격 준비를 마쳤다.

2일 공개된 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의 티저 영상에서는 강예원의 반전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강예원은 촬영장 곳곳에서 ‘멍~’을 때리며 허당 매력을 선보이는 반면, 리허설이 시작될 때는 눈빛이 돌변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촬영장을 장악했다.

거칠게 이준혁을 밀치고 뺨을 때리는가 하면, 정준하를 쥐 잡듯이 잡으며 거친 모습까지 소화했다. 이에 이준혁은 “강예원의 반전 매력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다. 앞태와 뒤태가 다르다. 연기를 호떡 뒤집듯이 정말 잘한다”고 감탄했고, 강예원은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을 통해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강예원과 더불어 이규한 역시 다크호스다. 이규한은 이미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예능감을 검증 받은 실력파 배우다. 이규한은 자신의 장점에 대해 “눈치가 빠르다”라고 답하며 프로그램 녹화에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막상 정준하에게 뺨을 맞고, 케이크, 와인, 밀가루 등을 뒤집어 쓴 굴욕적인 상황들이 연속되며 이규한 수난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예상치 못한 수난에 이규한은 “나만 당할 수 없다. 그들도 당해봐야 한다”며 반격의 애드리브를 예고했고, 금세 제작진을 놀라게 할 정도의 폭풍 연기로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다. 제작진은 “이규한의 정극 연기부터, 코믹한 애드리브까지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은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