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자매의 좌충우돌 영혼 체인지 사건을 담은 새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답게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뽐내는 네 남녀의 조합만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타로 카드에 갇힌 홍윤화와 나현이 쌍둥이 자매답게 한껏 짜증과 화가 난 표정을 함께 짓고 있는가 하면, 학진은 부끄러운 듯 수줍은 미소를, 동현은 한쪽 손을 올린 채 시크도도한 매력을 뽐내는 등 네 남녀의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의문의 목걸이를 중심으로 네 남녀의 다양한 표정이 앞으로 이들에게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특히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쭈구리 언니 권시연 역의 홍윤화와 국민요정 동생 권시아 역의 나현의 상반된 모습이 두 사람의 순탄치 않은 앞날을 보여주는 듯 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미니드라마 ‘더 미라클’은 외모도, 성격도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매의 이야기로 자타공인 최고 미모 걸그룹 센터 권시아와 뚱뚱한 몸매와 소심한 성격을 지닌 왕따 권시연의 몸이 바뀌며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누나’ 윤상현 의원, ‘썰전 유시민’ 이후 침묵? 담화 의혹 일파만파
ㆍ최순실-정윤회 아들 A군, `옥중화`서 주조연급 출연 사실 알려져
ㆍ윤상현 의원 “박근혜 누나” 호칭 왜…썰전에서 윤상현 ‘근황’ 추적 눈길
ㆍ윤창중, “대한민국 미쳤다” 작심 발언...탄핵 주도 세력 ‘맹비난’ 이유는?
ㆍ‘썰전’ 유시민 “시청자 취향 저격”, 유시민 ‘요즘 인기 최고’…비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