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시카가 2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과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 등 총 4장의 이미지가 담겨져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30일에 이어 2일 공개된 이미지 역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 공개된 이미지에는 ‘WONDERLAND’라는 앨범명과 함께 ‘2016.12.10’ 문구로 새 앨범의 발매 날짜가 깜짝 공개됐으며 지난 5월 첫 솔로앨범 ‘With Love, J’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가 새 앨범 ‘WONDERLAND’를 발매한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아티스트는 물론, 스텝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10일 발매되는 제시카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10일 새 앨범 ‘WONDERLAND’를 발매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누나’ 윤상현 의원, ‘썰전 유시민’ 이후 침묵? 담화 의혹 일파만파
ㆍ최순실-정윤회 아들 A군, `옥중화`서 주조연급 출연 사실 알려져
ㆍ윤상현 의원 “박근혜 누나” 호칭 왜…썰전에서 윤상현 ‘근황’ 추적 눈길
ㆍ윤창중, “대한민국 미쳤다” 작심 발언...탄핵 주도 세력 ‘맹비난’ 이유는?
ㆍ‘썰전’ 유시민 “시청자 취향 저격”, 유시민 ‘요즘 인기 최고’…비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