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소년24 유닛 옐로우
소년24 유닛 옐로우


소년24가 일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 회원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소년24는 3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서 공식 팬클럽 팬미팅 ‘소년24 JAPAN OFFICIAL FANCLUB EVENT ~1st H:Our Party~’를 개최, 소년24의 유닛 옐로우와 화이트가 참석해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년24의 첫 해외 공식 팬클럽인 ‘아워 재팬(H:Our Japan)’의 창단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며, 소년24는 일본에서 첫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Meet & Greet과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년24의 공식 팬클럽명 ‘아워(H:Our)’는 소년들과 팬들은 하나이자 항상 서로를 생각한다는 의미로, 지난 10월 3일 정식 오픈된 일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의 모집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날 소년24는 일본 내 주요 방송국을 포함한 언론 매체들과의 기자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으로 알려져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내일 소년24의 첫 해외 팬클럽 ‘아워 재팬’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일본 팬 분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소년들 역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팬 분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소년24 유닛 화이트
소년24 유닛 화이트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