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메이크업 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메이크업 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2 오후 8시 가수 바다가 진행하는 뷰티 프로그램 메이크업 박스를 첫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바다가 라붐의 해인,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와 함께 겨울철 피부 고민를 주제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배우 최윤소가 출연해 자신의 화장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녹화에서 최윤소는 셀프카메라를 통해 굴욕 없는 민낯을 공개하며 겨울철 홈케어 노하우를 알려줬다는 후문.

한편, ‘뒷담화()’ 코너에서는 바다와 패널들이 일주일간 주제에 맞는 뷰티 아이템을 사용해본 뒤 솔직한 체험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생생한 뷰티 제품 사용기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방송에서는 함경식 원장이 민낯처럼 생기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준다. 함경식 원장은 손등과 얼굴 피부는 톤과 결이 엄연히 다르다면서 자신에게 맞는 톤을 고를 땐 손등이 아닌 얼굴이나 턱에 테스트해보는 것을 추천 한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가수 바다의 유쾌한 진행과 함께 겨울철 피부관리의 꿀팁이 대방출 될 메이크업 박스’ 1회는 2 오후 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에서 방송된다.

메이크업 박스는 최신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전하는 토크 프로그램. 바다가 단독 MC로 출연, 패널로는 라붐의 해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8시 본방송.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