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수란 ‘겨울새’ 사운드 티저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수란 ‘겨울새’ 사운드 티저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독보적인 음색과 창법으로 사랑 받고 있는여자 자이언티수란이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2, 수란은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매 예정인 신곡겨울새의 사운드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까만 배경 위로 애절한 감성이 느껴지는 반주가 흐르며 신곡이 발라드 곡임을 암시했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선율이 귀를 사로잡으며 수란의리미티드 에디션 윈터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티저의 말미에는 신곡의 제목겨울새및 오는 12 8 0시 공개 예정임을 알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수란은 지난달 원더걸스 예은, 스피카 보형, 배우 강한나와 함께 미국 현지에서 MBC 에브리원의 예능 프로그램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촬영을 완료, 2017 2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히트제조기크로스 컨트리는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며 해외 아티스트들을과 만나는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수란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창법은 물론, 힙합, 알앤비, 팝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성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뮤지션이다.

그 동안 프라이머리, 지코, 빈지노 등 대세 실력파 아티스트들로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아티스트들의 뮤즈로 불려왔다.

특히,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질투의 화신 OST ‘스텝 스텝(Step Step)’을 불러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수란의 신곡겨울새는 오는 8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