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세라가 사랑의 설렘을 담은 ‘두근두근’을 OST 음원으로 공개한다. KBS1 새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첫 가창자로 나선 제이세라는 달콤 상큼한 첫 사랑의 느낌을 담은 타이틀곡 ‘두근두근’을 2일 발표했다. 드라마 ‘빛나라 은수’는 앙숙 관계였던 여스승과 여제자가 7년 후 한 형제와의 결혼으로 형님과 동서로 만나고, 부모의 재혼으로 의자매가 되면서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보여주는 가족 힐링 드라마다. 제이세라의 ‘두근두근’은 ‘사랑한다고 속삭이는 그 숨결마저 아름다워 / 나에게 이 모든 것이 꿈만 같아’라는 노랫말처럼 연인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담아 주인공들의 사랑 전개에 타이틀곡으로 등장한다. ‘내 맘 두근두근 대는 소리에 나도 깜짝깜짝 놀라기도 한 걸요 / 사랑에 빠진 내가 낯설만큼 어색해요 / 사랑 사랑 사랑 속에 하루가 정말 행복 행복하게 해요’라는 노랫말이 제이세라의 밝고 맑은 보컬과 어울려 정겨운 느낌으로 다가온다. 신곡 ‘두근두근’은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엑소 시우민의 ‘유아더원’(You Are The One)을 비롯해 드라마 ‘좋은 사람’ ‘다시 시작해’ ‘우리 갑순이’ 등의 드라마 OST를 작곡한 필승불패가 작사, 작곡, 편곡했다. 최근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괜찮아요’를 발표하며 지난해 6월 싱글 ‘해줄래요’ 활동 이후 오랜만에 목소리를 전한 제이세라는 기존 애절함이 느껴지는 곡들과는 달리 드라마 타이틀곡에 어울리는 경쾌함을 담아 색다른 느낌의 보컬을 선보였다. 이영은, 박하나, 김동준, 최정원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 극본 김효은)는 11월 28일 첫 방송 시청률이 20%를 넘어서며 일일 드라마 대박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Part.1 제이세라의 ‘두근두근’은 2일 0시 음원 공개되어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의원 “박근혜 누나” 호칭 왜…썰전에서 윤상현 ‘근황’ 추적 눈길
ㆍ‘썰전’ 유시민 “시청자 취향 저격”, 유시민 ‘요즘 인기 최고’…비결은?
ㆍ김병춘, ‘푸른 바다의 전설’ 특별출연…`별그대` 박지은 작가와 인연
ㆍ표창원 의원 “박근혜 대통령은 범죄 피의자” 작심 발언 이유는?
ㆍ장제원 의원 "표창원 의원도 삿대질" 사진 공개 역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