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가 일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 회원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소년24가 3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서 공식 팬클럽 팬미팅 ‘소년24 JAPAN OFFICIAL FANCLUB EVENT ~1st H:Our Party~’를 개최, 소년24의 유닛 옐로우와 화이트가 참석해 현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년24의 첫 해외 공식 팬클럽인 아워 재팬(H:Our Japan)의 창단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며, 소년24는 일본에서 첫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Meet & Greet과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년24의 공식 팬클럽명 아워(H:Our)는 소년들과 팬들은 하나이자 항상 서로를 생각한다는 의미로, 지난 10월 3일 정식 오픈된 일본 공식 팬클럽 아워 재팬(H:Our Japan)의 모집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팬미팅 역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날 소년24는 일본 내 주요 방송국을 포함한 언론 매체들과의 기자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으로 알려져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3일 소년24의 첫 해외 팬클럽 아워 재팬의 팬미팅이 진행된다. 일본 팬 분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소년들 역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팬 분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는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의원 “박근혜 누나” 호칭 왜…썰전에서 윤상현 ‘근황’ 추적 눈길
ㆍ‘썰전’ 유시민 “시청자 취향 저격”, 유시민 ‘요즘 인기 최고’…비결은?
ㆍ김병춘, ‘푸른 바다의 전설’ 특별출연…`별그대` 박지은 작가와 인연
ㆍ현대重, 사우디 합작조선소 건립 `속도`
ㆍ[뉴스줌인]최양희 장관 "창조경제 핵심은 창업"…정작 스타트업은 뒷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