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올 가요계 최고의 이슈메이커로 떠오른 임창정의 단독콘서트의 2차티켓판매를 실시한다. 가수 임창정은 오는 12월 24일과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임창정 단독콘서트 ‘I’M THE 형‘을 개최하며 오는 5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 및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2차 티켓판매를 실시한다. 지난 22일 1차 티켓 오픈 후 단 하루 만에 1차 티켓을 매진시키며 임창정의 티켓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2차 티켓 판매 소식에 미쳐 공연의 티켓을 구매하지 못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에 열릴 임창정의 단독 콘서트 ‘I’M THE 형‘은 명실상부 최고의 오케스트라 25명, 13명의 밴드의 구성으로 임창정표 최고의 명품공연을 펼쳐질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는 임창정의 데뷔 후 첫 콘서트장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앨범 제작까지 기획 유명가수들의 수많은 연말콘서트 중 가장 손꼽아 기다려온 콘서트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2월 24과 2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I’M THE 형‘을 개최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이재명 성남시장 친형 이재선 씨,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동생 대선 출마하면 1인 시위할 것"
ㆍ표창원,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민경욱 "객관적 기준 없는 분류"
ㆍ이재명 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대선지지율 영향 미칠까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