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넬 / 사진제공=스페이스 보헤미안
넬 / 사진제공=스페이스 보헤미안
록밴드 넬(NELL)이 겨울을 닮은 신곡을 예고하며 또 한 번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넬의 소속사 스페이스 보헤미안 측은 1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기억을 걷는 시간’의 라이브를 펼치고 있는 넬의 사진을 공개하며 새롭게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각종 대형 록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큰 스케일의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사운드와 멜로디로 수많은 마니아 층을 거느린 데뷔 17년차 록밴드 넬이 최근 한 포장마차에서 어쿠스틱 기타만을 가지고 본인들의 히트곡 ‘기억을 걷는 시간’을 라이브로 열창하며 감성을 고조 시켰다.

지난 8월 독립 레이블 스페이스 보헤미안 설립 후 처음으로 선보인 정규앨범 ‘C’로 팬들은 물론 음악관계자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넬은 오는 6일 겨울 감성 자극할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전 정규앨범에서는 위로가 되는 메시지를 선보였다면 이번 싱글은 겨울에 어울리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떤 따듯한 위로가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넬의 새 싱글은 오는 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라이브 영상은 2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