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아빠본색’ 김구라, 김동현 / 사진제공=채널A
‘아빠본색’ 김구라, 김동현 / 사진제공=채널A
방송인 김구라와 아들 김동현(MC그리)이 대학 합격 논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구라와 김동현 부자가 대학 합격 논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동현이의 대학 합격을 기념해 캠퍼스 투어에 나선 김구라와 동현 부자. 본인의 모교이자 동현이가 다니게 될 대학교에 도착한 김구라는 “자식이 대학에 합격했다는 건 부모로서 굉장히 기쁜 일인데 한편으로는 조심스럽기도 하다”고 심경을 털어놓았다.

김구라는 “네(김동현)가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서 아빠한테 많은 도움이 됐다. 하지만 네 또래 입장에서는 아빠 덕에 수월하게 방송생활 하고 있다고 생각 할 수 있다”며 “노력한 사람 입장에서는 좋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런 시선은 우리가 받아들여야 한다”며 동현에게 조언하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동현은 “저의 대학 합격 소식에 대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이해 한다. 여러 가지 생각이 들었다. 이것저것 변명하고 설명하기보다는 학교를 열심히 다녀서 행동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김구라는 “연예인들의 대학 입학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있는 이유 중 하나는 활동하면서 학교를 열심히 다니지 않기 때문이다. 네가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면 나중에는 박수 받으며 졸업할 수 있을 것”이라며 동현을 격려했다.

동현이의 대학 합격 논란에 대한 심경 고백은 이날 오후 9시 30분 ‘아빠본색’에서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