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의 ‘2016 Re-ALBUM’의 타이틀곡 ‘커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리더 은지원의 아련한 눈빛과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29일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V앱을 통해 ‘2016 Re-ALBUM’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커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커플’ 티저 영상 속 은지원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다리 위에 한 여성과 서로 마주보다가 이내 손을 잡고 어디론가 향한다. 이어지는 클로즈업 장면에서는 은지원의 그윽한 눈빛이 여심을 사로잡는다. 1998년 발표된 ‘커플’은 ‘국민송’이라 부를 만큼 ‘젝스키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히트곡이다. 2016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된 ‘커플’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 트리플 타이틀곡 `커플`, `기사도`, `연정`을 비롯해 `COM’ BACK`, ‘예감’, ‘COME TO ME BABY’, ‘무모한 사랑’, ‘ROAD FIGHTER’, ‘학원별곡’, ‘사랑하는 너에게’ 그리고 얼마 전 가온차트 10월 월간차트서 1위를 차지한 신곡 ‘세 단어’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새 앨범 ‘2016 Re-ALBUM’을 발표한다. 또 12월 6일 음반 발매 예정인 젝스키스의 ‘2016 Re-ALBUM’ 예약 판매가 오늘 오후 3시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CD, 북클릿, 포토카드, 양면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물과 함께 ‘IN TYPE’과 ‘OUT TYPE’ 총 2종으로 발매, 팬들에게 종합 선물 세트가 될 전망이다. ‘2016 Re-ALBUM’으로 돌아오는 젝스키스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함께 MBC ‘라디오스타’,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의 예능 출연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진우 기자 `돌직구 릴레이`… "朴, 길가에 버리고 싶다"
ㆍ`건곤감리` 뒤바뀐 태극기..정청래 "역사도 왜곡하고 태극기도 왜곡하나..다음은 애국가 왜곡?"
ㆍ박근혜 대국민 담화, ‘하야’ 없었다...“최순실 공범 인정하냐” 질문에 퇴장
ㆍ朴대통령 대면조사 또 거부… 주진우 "저 못 나가요" 무슨 말?
ㆍ정두언 "세월호7시간, 靑 설명 못하는 이유는 진실 두려운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