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다시, 첫사랑’ / 사진제공=KBS
KBS2 ‘다시, 첫사랑’ / 사진제공=KBS
명세빈과 김승수가 첫사랑의 추억을 되살린다.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이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명세빈과 김승수의 프러포즈 현장이 포착돼 설렘을 배가하고 있다.

첫 회에서는 서로의 첫사랑이자 남은 미래를 영원히 함께 하고 싶은 하진(명세빈)과 도윤(김승수)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힘들 때 무조건 내편이 돼주는 하진과 도윤은 서로가 서로의 든든한 버팀목이다. 때문에 두 사람의 프러포즈 현장은 이들의 사랑이 얼마나 견고한지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도윤은 장미 꽃다발에 반지, 무릎 꿇기까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프러포즈의 모든 것을 준비했기에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또한 하진의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은 앞으로의 사랑 전개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까지 불어넣고 있다.

‘다시, 첫사랑’의 한 관계자는 “오늘(28일) 첫 방송에선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얼마나 큰 의미이고 중요한 사람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을 둘러싼 많은 등장인물들도 맹활약을 펼치며 놀라운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니 ‘다시, 첫사랑’을 향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 도윤과 하진을 중심으로 분노와 배신, 욕망 그리고 용서와 화해 등의 사랑이라는 감정 속에서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 등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이다. 이날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