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도깨비’ 스틸컷 / 사진=tvN 제공
‘도깨비’ 스틸컷 / 사진=tvN 제공
공유와 이동욱이 아우라를 드러냈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다.

공유는 불멸의 시간을 살고 있는,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 역을, 이동욱은 전생을 기억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섹시하면서도 잘 생긴 저승사자 역을 맡아 ‘역대급 남남(男男)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공유와 이동욱의 심상찮은 등장이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이 흔들림 없이 정면을 똑바로 응시한 채 자욱한 안개 속을 헤치며 걸음을 옮기고 있는 것. 안개 너머로 발산되는 강렬한 후광을 뒤로 한 채 걸어오는, 두 사람의 압도적인 ‘절대 카리스마’ 커플 포스가 보는 이들을 ‘심멎’하게 만들고 있다. 카리스마부터 완벽한 비주얼, 우월한 기럭지와 패션 스타일까지 절대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은 어떤 모습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사 측은 “도깨비와 저승사자라는 독특한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는 공유와 이동욱은 상상을 뛰어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며 “끈끈한 동료애와 환상적인 커플 호흡으로 ‘역대급 남남 케미’를 선보이게 될 공유와 이동욱의 열정 넘치는 연기를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