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불야성’ 스틸컷 / 사진=MBC 제공
‘불야성’ 스틸컷 / 사진=MBC 제공
진구와 이재용, 그리고 이요원의 긴장감 팽팽한 모습이 포착됐다.

MBC ‘불야성’(극본 한지훈, 연출 이재동) 측은 날선 대립각을 이루고 있는 진구와 이재용, 그런 두 사람을 먼발치서 냉랭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요원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박건우(진구)는 아버지 박무일(정한용)의 석방을 위해 고군분투했다. 무진그룹의 우두머리가 되려는 꿍꿍이를 숨긴 박무삼(이재용)의 의도를 간파한 건우는 삼촌과 본격적인 대립각을 그리며 신경전을 벌였다. 이런 건우에게 박무삼은 본심을 드러내며 “회장 자리엔 형도 너도 못 앉게 될 것”이라고 분노했고, 건우는 “그렇다고 작은 아버지가 앉을 자리는 아니지 않느냐”고 나지막하게 대꾸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진구와 이재용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사진 속에는 연회장에서 만난 진구와 이재용 두 남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의 속셈을 간파하고 무진그룹의 경영권을 두고 첨예하기 대립하기 시작한 두 사람. 분노에 찬 눈으로 박무삼을 바라보며 날선 기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이런 건우와 박무삼을 멀리서 지켜보는 이경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에 불을 지피고 있다. 12년만의 재회지만 이경은 감정이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냉랭한 눈빛으로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어 그 의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치 두 사람의 대립을 먼저 알기나 한 듯 조소어린 모습은 위기에 처한 진구의 구원자가 될 것인지, 박무삼의 편에서 진구에게 칼을 겨누게 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카와 삼촌간의 관계를 넘어서서 본격적으로 경쟁구도에 접어든 건우와 무삼의 살벌한 대치, 그리고 이경과의 12년만의 재회까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3회 예고 영상에서 “박건우 이 녀석이 골칫거리야”라고 말하며 혀를 차는 박무삼의 내레이션과 “그 방법은 제가 찾아 내겠습니다. 이제 몇 걸음 안 남았네요”라는 이경의 대사가 이어지며 이경이 무삼과 손을 잡고 12년 만에 재회하게 되는 건우에게 칼을 겨누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삼촌과 경영권을 두고 본격적인 대립각을 이루며 위기에 처한 진구, 그런 그의 앞에 12년 만에 나타난 이요원의 깜짝 등장은 파란을 예고하며 극의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드디어 손을 잡은 서이경과 이세진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진구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한층 더 흥미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얽히고설키게 될 이들의 관계가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