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스틸컷 / 사진=KBS 제공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스틸컷 / 사진=KBS 제공
‘우사남’ 수애가 앙증애교를 폭발시키며 ‘캣우먼’으로 변신했다.

KBS2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27일 수애(홍나리 역)의 고양이 애교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10회 엔딩에서 ‘혼인무효소송’ 증인으로 참석한 수애의 모습이 그려져 그가 어떤 증언을 할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수애와 김영광 사이에 장난스런 분위기가 감지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수애는 김영광(고난길 역)을 향해 ‘야옹~’하고 앙증맞게 손톱을 세우고 있다. 특히 그의 살짝 오므린 입술과 동그랗게 뜬 눈이 한 마리의 고양이를 연상케 해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고양이로 변신한 수애와 마주 앉아 있는 김영광은 당황한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극 중 계약서를 쓰기 위해 마주 앉은 수애와 김영광의 모습으로, 수애가 김영광의 말에 반박하며 깜짝 고양이 애교를 선보인 것. 이에 과연 ‘혼인무효소송’이 어떻게 끝이 났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한편, 두 사람이 무슨 계약서를 쓰고 있는 것인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사남’ 측은 “’혼인무효소송’을 기점으로 두 사람 사이에 큰 변화가 발생한다. 부녀이면서도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하나의 관계를 선택하게 된다. 이 선택을 시작으로 폭풍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