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명세빈/사진제공=KBS 미디어
명세빈/사진제공=KBS 미디어
KBS2 새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속 명세빈이 살아있는 긍정 에너지로 안방극장까지 활기차게 물들일 준비를 마쳤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다시, 첫사랑’에서 명세빈(이하진 역)은 좋아하는 사람에겐 마음은 물론 음식까지 한없이 퍼주는 온화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어떤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인물로 한 없이 따뜻한 마음으로 늘 상대방을 감동시킨다. 사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언제나 온정을 나누는 그의 모습은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하지만 이처럼 늘 밝던 그녀에게 첫사랑을 둘러 싼 일생일대의 사건이 벌어지며 극은 활력을 더해갈 예정.

실제 명세빈은 이러한 이하진에 완벽하게 동화돼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늘 미소를 잃지 않은 채 먼저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추운 날씨와 끼니를 걱정하는 등 사려 깊은 모습으로 매일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극중 이하진 캐릭터를 실제로 보는 듯 보는 사람들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에너지가 있는 배우다. 맡은 역할과 높은 씽크로율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믿고 보는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기에 그녀가 만들어낼 ‘이하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