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의 세정이 신곡 `꽃길` 첫 음악방송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세정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 아름다운 멜로디에 어울리는 탁월한 감성으로 시청자로부터 첫 무대 합격점을 받았다.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해 무대에 선 세정은 화이트 원피스에 청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으며, 촉촉한 눈빛과 간절한 표정으로 노래가 주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날 무대는 크고 작은 흰 꽃들로 꾸며져 실제 노래 제목과 같은 꽃길이 펼쳐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세정은 걸그룹 9인 구구단이 아닌 솔로 가수로 홀로 선 음악 방송에서 빈틈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뽐냈다. 방송 직후 "역시 갓세정! 클래스가 다르다", "외모도 실력도 모든 것이 완벽한 세정", "세정아 꽃길만 걷자" 등의 찬사를 받으며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꽃길`은 블락비의 지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KBS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SHOW`에서 세정이 어머니에게 쓴 편지를 토대로 만들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식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새로운 음원 퀸의 탄생을 알렸다. 세정의 신곡 `꽃길`은 젤리피쉬의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세 번째 프로젝트다. 젤리박스는 지난 6월 첫 번째 주자 박윤하 유승우의 `여름밤 피크닉`을 선보인 데 이어 8월에는 빅스의 래퍼 라비가 실력파 DJ 듀오 샘앤스펙(SAM&SP3CK)과 함께한 `댐라(DamnRa)`와 세정의 `꽃길`까지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연이어 발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세정은 신곡 `꽃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문재인 경기대 “개헌 주장은 정권연장 하겠다는 것…촛불민심으로 막아야”
ㆍ`간암으로 별세` 이하원 아내 권재희 가족사 고백, "애국심이 남달랐던 父 사형수였다"
ㆍ우크라이나 차관은 24살? “역대급 미모 불구, 정말 미숙하다”
ㆍ우병우 아들, 우병우 지시 받고 ‘입’ 다물었나...아들 거취는?
ㆍ우병우 아들 “재입대해야 한다” 목소리 비등...우병우 구속될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