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노래싸움-승부’ / 사진제공=KBS
KBS2 ‘노래싸움-승부’ / 사진제공=KBS
‘노래싸움-승부’ 신수지가 무대 위에서 쫀쫀한 승부 근성을 발휘하며 실력 가동에 나선다.

KBS2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 측은 “오늘(25일) 신수지가 첫 무대부터 패기로 똘똘 뭉친 반전의 노래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신수지가 ‘원조 리듬체조 요정’ 이 아닌 ‘대결의 여신’이 되어 돌아온다. 그는 “내 목을 버린다는 각오로 왔다 운동선수의 승부욕을 보여 주겠다”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신수지는 노래 시작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냈다. 그가 호소력과 애절함이 잔뜩 묻어 있는 반전의 목소리로 출연진들의 눈과 귀를 강하게 집중시킨 것. 또한 그는 가사에 진심을 꾹꾹 눌러 담는 깊은 ‘감성 내공’을 뿜으며 상대 선수를 바짝 긴장케 했다.

신수지는 무대 위에서 그의 패기가 막강한 노래 실력이 기반된 것임을 입증했다. 이에 승부 근성, 노래 실력, 외모까지 다 갖춘 막강한 신수지가 펼칠 무대에 한층 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신수지는 진정한 스포테이너다. 그의 반전 노래 실력에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화들짝 놀라며 환호를 보냈다. 그의 승부 근성은 더욱 짜릿한 무대를 만들며, 그를 팀의 다크호스로 이끌었다. 모두의 숨을 죽이게 만드는 힘이 느껴졌던 신수지의 진면목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