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컴백으로 화제를 모은 매드클라운의 신곡 `거짓말 feat. 이해리 of 다비치`가 음원공개 직후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25일 0시에 발매된 매드클라운의 신곡 `거짓말 feat. 이해리 of 다비치`는 엠넷닷컴, 올레뮤직등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저력을 보이며 음원강자로 등극한 매드클라운의 신곡에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에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이 만들어낸 음원파워를 실감케 했다.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화`이후 정식 솔로 싱글인 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셨던 결과로 생각된다.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한 ‘거짓말’은 매드클라운이 앞으로 차기 앨범을 통해 풀어낼 사랑에 관한 여러 조각 중 한 피스로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싱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 이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거짓말’은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박정현 향한 딘딘 고백 눈길 "오래 전부터 이상형이었다"
ㆍ노사봉, 노사연 어린 시절 폭로…"오줌 싼 뒤 뒤집어 씌워, 얼뜨기 같았다"
ㆍ`백년손님` 노희지, 연예계 공백 언급 "모든 사람들의 눈이 나를 향하고 있더라"
ㆍ`썰전` 유시민 청와대 관저 언급, 팩트는 세월호 당시 박 대통령은 침실 근처에?
ㆍ소율 문희준 결혼 "따뜻하고 소중한 사람.. 축하해주세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