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12월 9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의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이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ETERNAL 5’에 이은 ‘ETERNAL’ 시리즈의 완결본으로, CD와 함께 고화질 포토북(60p), 랜덤 포토카드 3종, 초도 한정 포스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 등 상반된 자켓 이미지를 담은 ‘ETERNAL 0’와 ‘ETERNAL 1’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된다. 또한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REMOVE’는 지나간 사랑을 잊으려는 한 남자의 이별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외에도 ‘LA LA LA’, ‘MY YOU’, ‘LUV WITH U’, ‘나의 UNIVERSE’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새로워진 더블에스301만의 음악적인 감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 허영생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타이틀곡 ‘REMOVE’를 비롯한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 더블에스301은 오는 12월 8일(목) ‘2016 Double S 301 COMEBACK SHOWCASE ’을 개최, 지난 24일(목) 팬클럽 선예매에 이어 2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를 실시할 계획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25일부터 더블에스301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미니앨범은 멤버 개개인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오는 12월 9일 발매되는 새 앨범에 팬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6 Double S 301 COMEBACK SHOWCASE ’을 개최하며, 12월 9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동시 발매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박정현 향한 딘딘 고백 눈길 "오래 전부터 이상형이었다"
ㆍ노사봉, 노사연 어린 시절 폭로…"오줌 싼 뒤 뒤집어 씌워, 얼뜨기 같았다"
ㆍ`백년손님` 노희지, 연예계 공백 언급 "모든 사람들의 눈이 나를 향하고 있더라"
ㆍ`썰전` 유시민 청와대 관저 언급, 팩트는 세월호 당시 박 대통령은 침실 근처에?
ㆍ소율 문희준 결혼 "따뜻하고 소중한 사람.. 축하해주세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