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1A4 진영, 개그우먼 이세영 / 사진제공=tvN
B1A4 진영, 개그우먼 이세영 / 사진제공=tvN
그룹 B1A4가 ‘SNL코리아 시즌8’에 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등 B1A4 멤버 전원이 호스트로 나선다.

그룹으로서는 물론이고 개인 활동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며 활약하고 있는 B1A4의 출연 소식에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tvN ‘응답하라 1994’에 출연했던 멤버 바로를 비롯해, 최근 Mnet‘음악의신2’에서 예능감을 보여준 동시에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연기자로 입지를 다진 진영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발산될 전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SNL코리아 시즌8’에서 B1A4는 3분 보이프렌드’로 변신한다. SNL 크루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는 B1A4는 여심을 저격하는 매력만점 보이프렌드로 등장할 예정.

이와 관련해 방송 전 공개된 촬영사진에서는 B1A4 멤버들과 이세영의 꿀 떨어지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에서는 특히 B1A4의 멤버 진영이 세영에게 직접 스테이크를 먹여주기도 하고, 세영을 벽에 밀치고 상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B1A4 멤버들이 각각 어떤 매력을 지닌 보이프렌드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B1A4 멤버 모두가 남다른 의욕을 드러내며 생방송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크루들과의 호흡도 무척 잘 맞아 촬영현장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이번 SNL에서는 소년에서 상남자로 변신한 B1A4의 활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B1A4가 호스트로 활약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은 오는 26일 오후 9시 15분에 생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