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 사진제공=KBS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 사진제공=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이 남편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오는 25일 방송될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이하 슬램덩크)’ 32회에서는 베트남 레스토랑 짓기, 캐럴 앨범 제작에 이은 라미란의 꿈 ‘곗돈 다 쓰기’의 세 번째 프로젝트 ‘캠핑’에 나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날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손병호 게임에 나선 가운데 센 언니들답게 19금을 넘나드는 솔직한 답변으로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인다.

‘손병호 게임’은 다섯 손가락으로 이뤄지는 게임으로 질문에 해당하는 사람이 손가락을 접고, 다섯 손가락을 모두를 제일 먼저 접은 사람이 벌칙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

이 가운데 홍진경은 게임 중 팜므파탈 매력을 입증해 멤버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홍진경은 “현재 사랑하는 남자가 있냐”라는 질문에 꿋꿋하게 손가락을 접지 않고 12년차 주부의 아우라를 뿜어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김숙·라미란·민효린·제시가 벌칙을 피하려는 홍진경의 계략에 원성을 쏟아내자, 홍진경은 쿨하게 벌칙수행을 선택했다. 그러나 이 와중에도 끝끝내 손가락은 접지 않아 팜므파탈 매력과 남편사랑 모두를 거머쥐며 진정한 손병호 게임의 승자로 우뚝 섰다는 후문.

이에 솔직함을 넘어 대담한 대답이 속출한 언니들의 ‘손병호 게임’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