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 감동 방송광고]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서울리스타' 부각
서울이라는 도시는 우리 모두가 잘 알듯, 그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할 만큼 빠른 시간 안에 다양한 변화의 순간을 거쳐 지금의 성공을 이뤄낸 열정의 도시다. 앞으로도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는 긍지의 도시이기도 하다.

헤라의 여성상이자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뷰티 아이콘인 서울리스타들은 이런 서울 특유의 감성과 에너지에 기반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만드는 여성이다. 그 현명함과 열정의 힘으로 자기 삶의 주체자로서 원하는 무엇이든 완성해낼 수 있다는 자부심을 지닌 존재다.

헤라는 ‘HERA loves SEOULISTA’라는 카피를 통해 서울리스타가 빛나는 이유가 단지 외적인 아름다움 때문만이 아니란 사실을 전달한다. 서울이라는 역동적인 도시에서 삶을 주체적으로, 능동적으로 이끌어가는 태도로 스스로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강조한다.

영상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서울의 모습을 보여준다. 때로는 구두를 벗고 걷는 모습 등을 통해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이끌어가는 서울리스타들의 면모를 표현했다. 서울 곳곳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시작부터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그려진다. 고즈넉한 고궁과 화려한 서울의 야경 속에서 서울리스타 전지현의 모습은 드라마틱하게 포착돼 있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