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이 ‘푸른 바다의 전설’에 특별출연 한다. 이 가운데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는 그녀의 비주얼이 깜짝 공개돼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23일 특별출연 하는 홍진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진에 따르면 23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홍진경이 깜짝 등장해 극의 활력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충격적인 홍진경이 비주얼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홍진경은 얼굴에 지저분한 검은 칠을 하고 오래 머리를 안 감은 듯한 헤어스타일 등 완벽하게 망가진 분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꺼운 퍼 코트와 목도리로 깨알 패션 센스를 과시하고 있어 그가 극중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홍진경은 길거리에 박스와 신문지를 깔고 앉아 주변을 감시(?)하고 있는데, 이 와중에 소중한 쫀드기를 조금씩 뜯어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역대급 센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넘사벽 포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홍진경의 등장이 예고돼 오늘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23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표창원,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 보도에 탄식 "할 말을 잃었습니다"
ㆍ청와대 비아그라·팔팔정 구입 "고산병 치료 목적.. 복용한 적 없다"
ㆍ조국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 맹비난 "비아그라·미용주사 구입한 청와대, `비아그라 정권`·`주사파 정권`"
ㆍ이정현 기자회견, “사퇴안해” 입장 재확인…“김무성 대선 불출마 억장 무너져”
ㆍ콜드플레이 내한공연, 예매시작 동시 매진…인터파크티켓 접속폭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