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꽃미남 브로맨스’ 빅스 홍빈, B1A4 공찬 / 사진제공=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빅스 홍빈, B1A4 공찬 / 사진제공=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공찬과 홍빈이 각자의 연애 스타일을 최초 공개한다.

연예계 대표 절친 그룹 B1A4 공찬과 VIXX 홍빈이 열한번째 멤버로 함께한 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22일 공개된다.

처음 떠난 단 둘의 여행길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친 후, 제천의 명물 모노레일을 타고 백운산 전망대로 올라가기로 한 공찬과 홍빈. 놀이기구를 탄 것처럼 즐거워하던 두 사람은 올라가는 동안 공찬이 준비해온 심리테스트를 하기 시작했다.

둘은 연애능력, 질투심, 바람기 등 아이돌에게 금기된 연애 관련 테스트를 진행했고, 특히 바람기 테스트라는 위험한 문항에서 ‘순정파’라는 결과를 얻은 공찬은 ‘100% 맞다’라며 결과에 만족하기도. 그러나 순정파 공찬과 달리 충격적인 결과가 나온 홍빈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공찬과 홍빈의 연애 스타일과 두 꽃미남이 소름끼치게 공감했다는 테스트 결과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공찬-홍빈편 마지막 에피소드는 네이버 TV캐스트, V앱, 유튜브를 통해 이날 오후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