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코요태/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코요태/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서 코요태 신지가 김종민의 연애 기류를 폭로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0회가 ‘업 앤 다운(UP&DOWN) 웃픈 인생’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겪고 한 때 암흑기를 지나 다시 한 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멤버 3인과 NRG의 노유민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는 같은 멤버 김종민의 미묘한 썸기류를 포착했다고 제보했다. 신지는 김종민이 휴대폰을 보며 미소 짓는 횟수가 늘었다며 수상쩍은 행동을 보인다고 밝혔고, 이에 김종민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그치지 않고 신지의 거침없는 폭로가 이어졌다. 신지는 평소에 쇼핑을 많이 하지 않던 김종민이 시간만 나면 매니저랑 단 둘이 하이힐을 사러 다녔다고 밝혔고, MC들은 어떤 여자에게 선물 한 거냐며 김종민을 집중 추궁했다.

또한, 90년대 스타들의 연애 이야기에 이어 MC 전효성은 최근 아이돌 스타가 만나게 되는 방법으로 SNS DM을 꼽았다. MC김숙과 MC박나래는 “효성아 너의 이야기를 해봐라, 요즘 아이돌들은 어떻게 연애하냐”며 전효성의 연애사를 털어내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전효성은 재치 있게 “나는 아니고, 요즘 후배 친구들은 SNS DM(Direct Message)을 통해 서로 연락하고 연애를 시작하는 것 같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