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진주 / 사진제공=MBC
박진주 / 사진제공=MBC
‘복면가왕’ 역대급 감성으로 ‘우비소녀’ 박진주를 울린 복면가수가 나타났다.

20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준결승전 티켓을 거머쥔 4인의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복면가수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날 한 복면가수는 1라운드와는 180도 다른 목소리로 판정단들의 심장을 울리는 감성 무대를 선보였다. 첫 소절부터 숨을 죽이고 집중하게 만드는 복면가수의 독보적인 감성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어졌고, 몇몇 판정단은 무대의 깊은 여운에 할 말을 잃었다.

무대를 뒤집어 놓은 가창력과 넘치는 끼로 모든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우비소녀’ 박진주는 “저는 눈물이 없는 사람인데 이 노래를 듣고 눈물이 났어요” 라며 감동의 소감을 밝혔다. 박진주는 덧붙여 “이 분을 계속 따라다니고 싶어요” 라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스튜디오 안이 밝은 웃음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

오랜 음악 활동으로 음악적 지식에 해박한 판정단 또한 “이 분의 최종 목표는 가왕이다”, “온 몸에 전율이 오게 만든 무대다”, “우주를 바꾸어버린 노래다” 등 극찬을 전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팝페라 가수 카이와 여성 복면가수가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다. 즉흥적으로 펼쳐진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답게 어우러진 두 사람의 목소리에 모두가 큰 박수를 보냈다.

‘일밤-복면가왕’은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