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카더가든 ‘김미러브(Gimme Love)’ M/V / 사진제공=두루두루amc
카더가든 ‘김미러브(Gimme Love)’ M/V / 사진제공=두루두루amc
독보적인 매력의 음악과 보이스컬러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의 신곡이 베일을 벗었다.

18일 0시, 카더가든의 싱글 ‘김미러브(Gimme Lov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신곡 ‘Gimme Love’는 칠웨이브(Chillwave)를 기반으로 하는 카더가든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연인에게 더 많은 사랑을 원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위 카더가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욱 빛을 발하는 곡으로, 기존의 카더가든 노래보다 따뜻한 느낌을 더해 다가올 겨울 연인과 함께 듣기 좋은 무드있는 노래를 탄생시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무미건조한 듯 아슬아슬한 느낌을 주는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영상이 ‘Gimme love’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18일 오후 8시 카더가든은 서울 문래동 주말극장(요꼬 스튜디오)에서 싱글 발매 기념 스튜디오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난 4일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핫 아이콘’ 카더가든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카더가든의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각 곡마다 감각적인 영상들을 곁들이며 그만의 무드로 가득 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더가든의 신곡 ‘Gimme Love’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