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장재영/사진제공=SBS ‘백년손님’
장재영/사진제공=SBS ‘백년손님’
코봉이 장재영이 ‘백년손님’에서 고민을 털어놓았다.

17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는 개그맨 장재영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코를 쏙 빼닮은 귀여운 딸을 공개한다.

코봉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장재영은 이 날 유행어를 선보이며 입담을 자랑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자신의 근황을 밝히던 장재영은 “요새 고민이 있다. 코가 계속 자라고 있는 것 같다”며 “딸 은유도 내 코를 닮을까 봐 걱정이 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뒤이어 딸 은유의 사진이 공개됐고 이 날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 “정말 귀엽다. 그런데 코의 느낌이 정말 재영 씨를 많이 닮았다”며 박수를 치며 웃었다.

장재영은 “아내가 평소에는 ‘자기야~’라고 부르다가 화가 날 때는 짧게 ‘어이~코!’라고 부를 정도다. 코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재영은 “심지어 아내는 ‘남자의 코’에 대한 속설을 믿고 있었다. 결혼 후 혼이 많이 났다”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장재영은 “신혼 때는 아내가 전혀 술을 못 마셨다. 그런데 어느 날 보니까 술을 너무 잘 마시더라. 내가 속은 게 아닌가 하고 생각했다. 알고 보니 장모님이 엄청난 주당이었다”고 폭로했다. 장재영은 “가족여행을 갔는데 장모님이 잔을 보지도 않고 스냅만으로 폭탄주를 만들어내시더라. 깜짝 놀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년손님’은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