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감우성이 SG워너비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티저 영상 캡처
배우 감우성이 SG워너비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티저 영상 캡처
배우 감우성이 SG워너비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SG워너비는 17일 오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아임미싱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감우성은 티저 영상 속 짧은 등장 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따뜻한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이 필름처럼 이어지다, 갑자기 잠에서 깨어나 멍한 표정을 짓는 감우성의 모습에서 마무리된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에 반전 스토리를 예고하며 더욱 궁금증 증폭시켰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한 남자의 이야기로, SG워너비의 감수성 짙은 음악과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SG워너비는 데뷔 때부터 ‘드라마타이즈’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로 주목 받아왔다. 화려한 캐스팅에 음악과 딱 어울리는 스토리, SG워너비의 하모니가 더해서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번에도 배우 감우성이 전격 출연, 신곡 ‘아임미싱유’가 주는 음악의 감동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감우성은 지난 2014년 출연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이후 2년만의 복귀 작으로 SG워너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선택했다. SG워너비의 러브콜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고.

감우성과 SG워너비는 서로의 팬임을 밝히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멤버 김진호는 촬영장을 방문, 새벽까지 이어진 밤샘 촬영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감우성은 “촬영하면서 계속 노래를 듣게 되는데 정말 좋다. 이 곡이 꼭 잘돼서 1위를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보냈다.

‘아임미싱유’는 SG워너비와 다수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조영수 프로듀서가 참여한 곡이다. 멤버 전원이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해 SG워너비만의 감성과 색깔을 담아냈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9일 0시, 새 미니앨범 ‘아워 데이즈(Our Day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임미싱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