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A.P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B.A.P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가 일본 최대한류 전문 매체 ‘Kstyle’을 통해 여섯 번째 일본 싱글 ‘플라이하이(FLYHIGH)’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B.A.P의 일본 신곡 ‘플라이하이’는 곡 전반에 깔린 힘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편곡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세련된 보컬과 강렬한 군무가 더해져B.A.P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지난 11일 일본니혼테레비 ‘바즈리즘’ 방송에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B.A.P 특유의 칼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연기로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 적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B.A.P의 모습이 방영되어 각종 일본 커뮤니티 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B.A.P는지난 3월 첫 일본 정규앨범 ‘베스트. 앱솔루트. 퍼펙트(Best. Absolute. Perfect)’의 타이틀곡 ‘킹덤(KINGDOM)’을 발표했으며 그간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앨범‘워리어(WARRIOR)’, ‘원샷(ONE SHOT)’, ‘노 머시(NO MERCY)’, ‘익스큐즈 미(EXCUSE ME)’ 모두를 오리콘 차트상위권에 랭크 시킨 바 있어 이번 싱글 앨범에 일본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B.A.P는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정규앨범 ‘느와르’가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를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SKYDIVE’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오늘 아시아의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16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