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SG워너비/사진제공= CJ E&M 음악부문
SG워너비/사진제공= CJ E&M 음악부문
그룹 SG워너비가 오는 새 미니음반 ‘아워데이즈(Our Days)’의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SG워너비는 16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아임 미싱 유’를 포함한 새 음반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게재,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임 미싱 유’를 비롯해 새 음반에 수록된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전곡이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곡으로 채워져 진한 여운을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도 고조시킨다.

음반의 시작을 여는 ‘아임 미싱 유’는 풍부한 현악, 관악기의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결합된 감성 발라드곡으로, 그리움이 물씬 묻어나는 가사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이어 이별을 맞은 남자의 이야기를 남은 ‘나를 떠나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우리의 모습 ‘습관처럼’, 가슴속 그리운 사랑을 추억해보는 ‘너를 그리다’, 우리의 삶과 사랑의 연장선인 아이의 탄생을 그린 ‘탄생’ 등 신곡 5곡이 차례로 이어지며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새 미니앨범 ‘Our Days’을 관통하는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과 SG워너비의 성장을 집약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SG워너비는 앨범 전반에 걸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를 넘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제대로 발휘했다.

SG워너비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