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이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으로 데뷔 첫 주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데 이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남친돌`로도 급부상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일 데뷔앨범 `VOICE TO NEW WORLD`를 발표한 빅톤은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으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빅톤은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 곡 `아무렇지 않은 척`에서는 상큼 발랄함, 더블 타이틀 곡인 `What time is it now?`를 통해서는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매력`을 함께 보여주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화려한 퍼포먼스 등 완벽한 무대 매너로 팬들로부터 벌써부터 "신인답지않은 여유와 자신감이 돋보인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빅톤의 패션과 스타일도 함께 주목받으며 `패셔니스타 아이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빅톤과 함께 `남친돌`, `남친룩`, `남친 아이템`이라는 키워드가 함께 떠오르면서 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빅톤은 데뷔 무대에서 화려한 색감의 스카잔과 톤다운된 슈트 패션을 선보여 주목받았는데, 이는 각 멤버들의 개성에 맞게 컬러감을 다양화하고 디테일을 살려 더욱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인 스카잔 의상은 남자다우면서도 꾸러기같은 모습을 함께 가진 남성의 콘셉트에 잘 부합한데다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어 빅톤의 데뷔 의상으로 낙점받았고 멤버들이 이를 잘 소화해 주목받았다. 이같은 의상 외에 빅톤은 또 방송무대에서 컬러 포인트를 살린 체크 무늬 셔츠로 풋풋하면서 귀여운 남자친구의 모습, 또는 흰셔츠와 데님 재킷을 매치해 캐주얼하고 친근한 스타일링의 사랑스러운 `남친룩`을 보여주는데 이 같은 패션은 여자친구에게 삐치고 화가 났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쿨한 척 하는 남자의 심리를 반영하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의 곡 느낌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들으며 시선을 붙잡고 있다. 이에 대해 빅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 각자의 개성과 곡의 느낌이 가장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의상 뿐만아니라 액세서리 등 모든 부분을 공들여 스타일링했다"면서 "브랜드 의상에서 보세 제품까지 모든 의상을 직접 구입해 다양한 시도로 멤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라고 말했다. 빅톤은 성공적인 데뷔 무대와 더불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남친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주에도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불어민주당 "수험생도 나라 걱정에 날밤 새는데 대통령은 `잠이 보약`이라는 소리나 하고 있다"
ㆍ뉴질랜드 지진은 슈퍼문 때문? 동일본 대지진·남아시아 대지진 때도 등장
ㆍ`촛불집회` 김제동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진짜 대통령은 시민이다"
ㆍ정청래 "박근혜 대통령 퇴진 촉구 집회 날 망령굿판? 충격적"
ㆍ김제동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